[더케이뷰티사이언스]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‘유씨엘(대표 이지원)’이 With Earth, With US의 주제로 ‘2022년 트렌드북’을 발표했다.유씨엘이 발표한 트렌드북에는 MZ세대의 정의, 소비·트렌드·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아침부터 밤까지 활용할 수 있는 품목 리스트가 담겨있다.유씨엘은 MZ세대를 △ 그린슈머 △ 비건비긴즈 △ 취’향’존중 세 가지 키워드로 정의했다. 국내 인구의 32%를 차지하고 있는 MZ세대는 가장 영향력이 큰 신(新0 소비 주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.그린슈머는 ‘같이 살기 위해 가치 산다’는